“바이스트로닉, BUTECH전시회에서 입증된 고성능 레이저..
사무국 2021.05.27 549

바이스트로닉,  BUTECH전시회에서 입증된 고성능 파이버 레이저와 스마트 팩토리 컨설팅으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


[01. 바이스트로닉 부스]

관람객들의 가장 큰 이목을 끌었던 장비는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ByStar Fiber 3015 12kW, 더욱 빨라진 가공 속도, 극대화된 생산성, 검증된 가공 안정성, 뛰어난 후판 절단 품질 등의 장점 등을 갖추어 고객의 기대에 부응했다는 후문이다

로딩 및 언로딩 자동화 시스템인 ByTrans Extended와 연결된 ByStar Fiber 12kW의 절단 과정을 외부에 설치된 모니터로 살펴본 관람객들은 고출력 시장을 선도하는 바이스트로닉의 역량을 다시 한 번 실감했다.


[02. 12kW 파이버 레이저]


[03. 12kW 파이버 레이저]

지난 4월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 행사에서 소개된 바 있는 스마트 팩토리 컨설팅 프레젠테이션 코너 역시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코너는 바이스트로닉 자동화 시스템이 현재를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전시 기간 내내 매일 2회에 걸쳐 진행된 이 코너는 스마트 팩토리 비즈니스로 진입하기 위하여 임가공 기업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점에 관한 컨설팅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04. 스마트 팩토리 컨설팅 프레젠테이션 코너]

이 외에도 높은 가성비의 파이버 레이저 BySmart Fiber 3015 6kW와 고성능에 경제성까지 갖춘 글로벌 절곡기 Xact Smart 160의 장비 데모는 하이 앤드 장비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 장비들은 선택의 다양성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새로운 기술력으로 출시된 이래 꾸준한 고객들의 선택을 받아온 장비로서, 가공 안정성 및 높은 가공 품질로 이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로봇 시스템이 결합된 신형 자동 고성능 절곡 시스템인 Mobile Bending Cell 80 역시 유연성, 편이성, 생산성 등을 갖추어 완전 절곡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호평을 받았다

 


[05. 로봇 자동 절곡 시스템]


[06. 고효율 절곡기]

바이스트로닉 부스에는 단독기와 자동화 시스템을 포함 총 6대의 장비 외에도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 코너가 마련되었다. 소프트웨어를 소개 코너, 파이프 레이저 코너, 레이저 ž 절곡 용 자동화 시스템 코너 및 서비스 + 지원 (Service + Support) 코너 등으로, 특히 이번 전시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서비스 + 지원코너에서는 바이스트로닉 케어 프로그램 및 소모품과 절곡툴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었다


[07. 파이프 가공기 상담 코너]


[08. 서비스 + 지원 코너]

부산광역시는 현재 방역 2단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전시 첫째 날인 오늘 오늘까지 500여명의 관람객들이 바이스트로닉 부스를 방문하여 장비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바이스트로닉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 영업 상담 고객들에게는 음료 서비스와 함께 소정의 선물이 증정되었다. 영업 상담 외에도 바이스트로닉의 SNS 채널 구독을 마치신 관람객들에게는 파이버 레이저와 절곡 로봇 시스템으로 제작한 기념품이 증정되었다.

 

 

바이스트로닉은 행사 마지막 날까지BUTECH 전시회를 통해 바이스트로닉의 최첨단 장비와 기술 스마트 팩토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바이스트로닉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전시회 준비 단계부터 BUTECH 사무국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왔고, 모든 전시 참여 직원들에게 안전 수칙과 코로나 대응 지침을 전달해온 있다. 코로나-19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전시 기간 내내 마스크 착용은 물론,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를 전달하여 2~3 마다 감염 여부를 확인하도록 권고했고 의심환자 발생 대응 절차를 숙지하고도록 안내해왔다. 또한 바이스트로닉 부스에는 소독제 비치, 거리두기 스티커 부착 상담 테이블 위에 아크릴을 설치하여, 코로나-19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바이스트로닉은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웹사이트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02. 바이스트로닉 부스 내부]

www.bystronic.co.kr

www.facebook.com/BystronicKorea/


Bystronic

Bystronic 판금 가공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첨단 테크놀러지 기업입니다. 절단 절곡 생산 공정에서 자동화를 통해 소재와 데이터 흐름을 완벽하게 구현해 나아가는 데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자동화 시스템, 소프트웨어 서비스 솔루션과 당사의 레이저 가공 시스템 절곡기의 연계는 바이스트로닉이 추구하는 판금 가공 분야의 전반적인 디지털화를 위한 핵심입니다.

Bystronic 본사는 스위스 니더뢴츠(Niederönz) 소재하고 있습니다. 외에 스위스의 줄겐(Sulgen), 독일의 고타(Gotha), 이탈리아의 카차고 마르티노(Cazzago San Martino) 줄리아노 밀라네제(San Giuliano Milanese), 중국의 톈진(Tianjin) 선전(Shenzhen) 그리고 미국의 호프만 에스테이츠(Hoffman Estates) 개발 생산 기지를 운연하고 있습니다. Bystronic 30개국 이상에서 걸쳐 분포된 자회사와 에이전트를 통해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ystronic AG 스위스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 SIX: BYS) 상장되었습니다.

 

기사 제공: 바이스트로닉코리아, 마케팅팀, 전지영 부장 (031-389-9826)

 

 

한국트럼프, BUTECH 2021 참가
부산세관, 부산국제기계대전 참가업체 관세 지원